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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와 짐승표 | 개혁주의 전 천년설 계시록 장별 연구(25) | 이재현목사 | 파루시아 아카데미 | 개혁주의 전 천년설(62)

두 증인의 예언 사역 ​ 하나님말씀 : 요한계시록 11:1-19 ​ 성경은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주신 책이다. 그러므로 그분의 독생자 예수님, 우리의 구원자 예수님의 이야기가 성경입니다. 역사를 영어로 ‘History', ‘그의 이야기’ 예수님의 이야기로 부르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인류 역사를 하나님이 성도를 구원하기 위한 구속사History of Redemption 관점으로, 성경을 ‘구약시대’Old Testament, ‘신약시대’New Testament, ‘종말시대’Apocalypse, ‘천년시대’Millennium, ‘영원시대’Eternity로 나눈다. 예수님을 보내 주시기로 예언된 ‘구약시대’ 그리고 약속대로 예수님이 오신 ‘신약시대’는 예수님 초림부터 7년환난 중 전 3년 반..

하늘 전쟁과 지상 환난 | 개혁주의 전 천년설 계시록 장별 연구(24) | 이재현목사 | 파루시아 아카데미 | 개혁주의 전 천년설(61)

하늘 전쟁과 지상 환난 ​ 하나님말씀 : 요한계시록 12:1-17 ​ 종말시대 7년환난 중 후 3년 반 유브라데전쟁 핵전쟁의 승자인 적그리스도의 무시무시한 통치가 시작된다(참고/슥14:1-2;마24:15-20;눅21:2-24). ‘이방인’(11:2), ‘짐승’(13:1)으로 상징된 적그리스도는 세계지배 기간 예루살렘을 세계단일정부 수도로 삼을 것으로 보인다. 예루살렘성전은 지금은 파괴되었으나, 장차 제1성전 솔로몬성전, 제2성전 스룹바벨성전에 이어 제3성전이 세워질 것이다. ‘거룩한 성’이 제3성전을 계시해주고 있다(11:2). 적그리스도는 후 3년 반 ‘마흔 두 달 동안’ 인류를 잔혹하게 탄압할 것이다(13:5). 그 기간은 144000 두 증인에 의해 종말시대 7년환난 중 전 3년 반 ‘천이백육십일’..

두 증인의 예언 사역 | 개혁주의 전 천년설 계시록 장별 연구(23) | 이재현목사 | 파루시아 아카데미 | 개혁주의 전 천년설(60)

두 증인의 예언 사역 ​ 하나님말씀 : 요한계시록 11:1-19 ​ 성경은 하나님께서 자기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주신 책이다. 그러므로 그분의 독생자 예수님, 우리의 구원자 예수님의 이야기가 성경입니다. 역사를 영어로 ‘History', ‘그의 이야기’ 예수님의 이야기로 부르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인류 역사를 하나님이 성도를 구원하기 위한 구속사History of Redemption 관점으로, 성경을 ‘구약시대’Old Testament, ‘신약시대’New Testament, ‘종말시대’Apocalypse, ‘천년시대’Millennium, ‘영원시대’Eternity로 나눈다. 예수님을 보내 주시기로 예언된 ‘구약시대’ 그리고 약속대로 예수님이 오신 ‘신약시대’는 예수님 초림부터 7년환난 중 전 3년 반..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 개혁주의 전 천년설 계시록 장별 연구(22) | 이재현목사 | 파루시아 아카데미 | 개혁주의 전 천년설(59)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 ​ 하나님말씀 : 요한계시록 10:1-11 ​ 본문은 종말의 사명자 소명召命과 무장武裝과 명령命令이다. 종말의 사명자는 선지자적 예언의 사명을 가지고, 종말시대인 7년환난 중 전 3년반 1260일간 ‘영원한 복음’을 힘있게 전할 하나님의 종들이다(7,11:3,14:6). 본문에서 사명을 직접 전달받고 있는 사도 요한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힘 센 다른 천사가 펴 놓인 작은 두루마리를 갖다 먹어버리니 많은 백성과 나라와 방언과 임금에게 다시 예언하여야 하리라’는 명을 받는다(1-2,10-11). 그러나 요한은 하나님이 종들에게 주신 계시를 받은 대표자이다(1:1). 그러므로 이 명은 종말의 사명자에게 주신 말씀이다(11). 다음 장엔 ‘두 증인’ 이 등장을 하는데요. 두 증인은 144..